제주도호텔마사지 중문마사지 더스위트호텔 스위트스킨케어 마사지 후기


이곳에서 용무를 보거나 바로 옆에 위치한 커피숍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태국 전통 장식과 꽃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태국 방콕 여행 여섯 번째 편으로, 방콕 서핑 후기를 소개했다. 방콕에서 신나게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휴식도 필요한 법. 태국에서 휴식을 취하는 법으로는 마사지만 한 게 없다.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타이 마사지! 스트레칭 기술과 지압점 등을 이용해 관절을 풀고 근육을 강화해 주는 마사지예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편한 잠옷을 입은채로 진행한다는 특징이 있어요. 옷을 벗을 수 없거나 몸이 뻐근한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코리아나 호텔 8층에 자리잡은 마사지실은 24시간 운영된다. 사우나 및 마사지 비용은 사우나 시설 이용료를 포함해 11만원이다.


- 아이가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같은 공간에서 있을 수 있어요. - 임신중이신 분은 마사지사에게 말씀해 주셔야 하고, 경우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AC호텔은 20만원대로 정말 푹 쉬다가기 좋게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다 생각한다. 호캉스에 너무 힘 빡 주지 않고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휴식’에만 집중 할 수 있는 그런 호텔.


3개의 거대한 탕은 인피니트 풀을 채택, 수면을 눈높이에 맞춰 색다른 경험을 이끌어낸다. 특히 미끄럼 문제를 해결한 방법이 절묘한데 일단 작은 조명을 무릎 높이에 맞춰 시지각성을 높이고, 대리석 바닥에 금을 새겨 고무 매트 없이 자연스럽게 마찰력을 높였다. 무엇보다 프라이버시의 보호는 놀라울 만큼 정교하다.


세신은 약한 듯 강한 듯 적당한 세기로 빠르게 끝냈다. 아마 세신사가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만 모아도 굉장한 인적 네트워크가 될 것이다.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강점으로 다가오는 건 직원의 서비스다.


해도 상관없을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하고 싶나 깊게 생각해서 결국 안하기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과 협업, 스프루스 보디로션 및 솔트 스크럽으로 구성된 보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용객은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과 따뜻한 테라피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에 도달하자 큼지막한 사우나 표시가 눈에 들어왔다.


의학행위만 없을 뿐 호텔은 병원과 맥락을 같이 한다. 실제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 가는 곳이니 호텔은 치유원에 가깝다 본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


다시 생각해내고 싶지 않은것을 기억을 더듬고 더듬어 하나하나를 다 설명해야하는것도 상당히 고역이었습니다. 그와중에도 지배인은 나타나지 않아 화가 뻗친 친구는 직접 호텔로 올라가겠다고 엘리베이터로갔고 그때 리셉셔니스트는 지금 매니저와 통화중이라며 곧바로 내려올거라고 조금만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매니저가 스파에 도착했을땐 이미 거의 사건이 벌어진지 한시간이나 지난 후 였습니다. 매니저에게 전 어떠한 일이 생겼는지 자초지종을 말했고 그역시 이 사건에 상당히 당황하는 눈치였습니다. 첫번째 관리는 제트엔진의 월풀에 몸을 담근상태에서 마사지테라피스트가 두피나 발바닥등의 마사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월풀룸은 아주 약한 불빛만 있기때문에 완전 나체로 몸을 담그고 있어도 관리사가 몸을 볼 수는 없습니다.


마사지를 하는 20~30대 여성 30여명이 주간과 야간 교대로 일한다. 5성급말고 (넘비싸ㅜㅜ)명동 로얄호텔 엘레먼트 스파정도 되는 곳 추천 가능할까요?!? 밖에 안나와서..ㅠㅠ엄마랑 이모랑 댕겨오려고 해요.. 두피를 사근사근 긁어주시고 빗겨주시니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15분정도의 두피테라피까지 모두 진행되면 엘레먼트스파의 75분 아로마테라피가 끝이나게 됩니다. 먼저 엎드려서 누워서 시작 전에 아로마오일의 향을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내뱉고 향을 느끼면서 릴렉싱을 시켜주고 건식으로 잔잔하게 먼저 근육들을 가볍게 풀어준 후 상체 후면관리부터 진행됩니다.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유유닷컴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닷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